매크로를 만드는 과정에서 이상한 점이 있었다.
그건... 다른 곳을 클릭하면 매크로가 멈추는 상황!
계속 찾아보면서 실험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간단하게 적어본다!
유니티 내에는 runInBackground 이란 옵션이 있다. 다른 창이나 클릭을 하더라도 계속 실행되게 하는 기능이다.
1. Unity 에디터에서의 설정
- Unity 에디터에서 'Edit'을 클릭
- 'Project Settings'를 선택
- 'Player' 카테고리를 클릭
- 'Resolution and Presentation' 섹션을 찾기
- 이 섹션에서 'Run In Background' 체크박스를 찾아서 선택
이 설정은 에디터에서의 동작만을 제어하지, 빌드된 게임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2. 빌드 후에도 계속 실행되게 설정
- 어느 스크립트든 Awake안에
- Application.runInBackground = true;
- 를 추가한다.
끝이다... 너무 간단했다... 사라진 내 2시간...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_ Input Field(인풋필드) 칸을 클릭하지 않고 바로 글자를 쓸 수 있는 방법 (0) | 2024.04.26 |
---|---|
Unity(유니티)_OpenCV 직접 빌드 (0) | 2024.03.07 |
Unity(유니티)_매크로 핫키 만들기(마우스 클릭) (0) | 2024.03.02 |
Unity(유니티)_매크로 핫키 만들기(마우스 위치) 지정 (0) | 2024.03.02 |
Unity(유니티)_매크로 핫키 만들기(키보드 입력, 키 코드) 정리 (0) | 2024.03.02 |